“인공지능의 서곡을 그리다, ‘인공지능의 서곡: 끝나지 않은 대결'”, 김종선 작가의 신작 소설, 디지털기술융합협회와 노북출판사의 협업으로 출간

김종선 작가의 신작 소설 ‘인공지능의 서곡: 끝나지 않은 대결’을 디지털기술융합협회와 협업하여 출간한다고 밝혔다.

이 소설은 과학의 발전과 인공지능의 급격한 발전으로 인해 사회적 변화와 일자리 자동화가 진행되는 시대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작가는 인간과 인공지능의 대결을 중심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전개하며, 독자들에게 깊은 사고를 유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디지털기술융합협회의 대표는 “김종선 작가의 소설은 과학과 인공지능에 대한 이해와 도전적인 사고를 자극한다”며 “디지털 시대의 도전과 희망을 그린 이 작품을 통해 독자들에게 귀중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노북출판사의 편집자는 “김종선 작가의 긴밀한 협업으로 완성된 이 소설은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매력적인 이야기와 함께 인간과 인공지능의 대결에 대한 깊은 고민을 안겨줄 것”이라고 전했다.

‘인공지능의 서곡: 끝나지 않은 대결’은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독자들은 이 소설을 통해 현대 사회의 도전과 가능성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20533598

백 남정

디지털기술융합협회 백남정 회장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인공지능융합과 특임교수 공학박사, 테크파이 대표, ISMS-P심사원 문의:010-2922-1706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